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동해] 망상 해수욕장 카페 클램 - 오션뷰 환상, 디카페인도 있어요!

쇼요 2022. 3. 27. 11:08
728x90

 

 

동해여행.

망상해수욕장 근처에서 바다 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카페 클램!

 

망상해수욕장 엄청 크고 해변이 길더라구요.

해수욕장 주변 걷다가 카페 들어가서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엄청 넓고 크고 뷰도 좋고 커피맛도 좋음! 빵 종류도 많았어요.

 

그럼 고고!

 

 

 

 

동해 망상해수욕장 카페 클램에서 보는 바다 뷰 -

탁 트이고 시원한 -

이 날 날씨도 좋아서 더 좋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바로 맞은편의 카페 클램.

딱 봐도 엄청난 규모

 

 

 

 

날이 풀리면 여기 바깥에 앉는 것도 좋겠더라구요.

그러나 지금은 추우니까.....

 

써있는거 보니, 베이커리 카페 카페클램은 2001년에 커피볶는집 엘빈으로 시작한 브랜드인가봅니다.

오래 됐네요!

 

 

 

 

1층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이지만, 역시 위에서 보는 전망이 좋겠죠?

1층에 베이커리류 먼저 담고, 주문하고 위로 올라갈게요.

 

 

 

 

역시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 그리고 직접 커피 로스팅 하는 카페를 가야 만족스럽더라구요!

이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카페..ㅎㅎ 

 

베이커리 코너가 엄청 컸고요, 종류도 진짜 많았어요.

이미 많이 나간 빵들도 있었고, 뭘 먹을까 하다가 역시 기본 크루아상이 최고지 하고 담았습니다.

 

 

 

 

 

모카포트 같은 것들도 다 판매 중인거더라구요.

 

 

 

 

커피 메뉴도 아주 다양합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선택할 수 있는게 많아서 좋을 거예요.

지금 메뉴 왼쪽 편만 찍었는데 오른쪽에도 메뉴가 엄청 많아요!

디카페인커피 까지 가능하다니, 아주 마음에 드는 이 곳.

 

 

 

 

2층 테이블석, 3층은 루프탑까지.

크기가 꽤 큽니다.

 

 

 

 

루프탑 가봤는데 아직 추워서,, 2층에 앉기로 했어요.

평일이었지만 그래도 사람이 없는 편은 아니더라구요.

1층이랑 루프탑 자리는 텅텅인데 2층 창가 앞 명당 자리에만 사람 가득- ㅎㅎ

 

 

 

 

저희도 창가 자리에 자리 잡았습니다.

역시 넓고 탁 트인 카페가 좋아요..

밖으로 보이는 바다도 좋고 날씨도 좋고.

 

 

 

 

크루아상도 맛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았던 맛까지 완벽한!

오션뷰도, 맛도 모두 챙긴 망상 카페클램.

동해 가시면 가보세요~

 

 

 

 

커피 마시고 망상해수욕장 산책도 하고,

겨울 바다만의 그 진한? 매력. ㅎㅎ

그리고 동해 바다만의 거친 느낌?

매력적이죠.

 

 

 

 

착각은 자유지만 망상은 여기!

ㅋㅋㅋㅋ 인상적인 카피로 동해 당일치기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