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삼성역] 코엑스 딤섬 맛집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추천메뉴

쇼요 2022. 4. 3. 22:45
728x90


딤섬이 생각나서 코엑스 딤섬집 검색하니까 딤딤섬이 여기 있더라구요!
현대백화점 통해서 파르나스몰로 가는 길목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딤딤섬 홍콩에서도 봤던 것 같은데, 방문은 처음이에요.

 

평일 오후였는데 웨이팅이 꽤 있더라구요.

기다린 시간이 아까운 만큼 둘이 가서 제대로 딤섬 플렉스 하고 왔답니다.. 하하.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뭔가 직장인 분들로 보이는 사람들도 많고, 복작복작 하더라구요.

사람 되게 많았어요~

 

하긴 코엑스 딤섬 집 치니까 여기만한 게 없긴 했어요.

 

 

 

 

 

딤딤섬은 서울에는 지점이 3개 밖에 없더라구요.

삼성 파르나스몰, 반포 센트럴시티, 잠실 롯데월드몰 

이렇게 모두 몰 안에만 입점되어 있어요.

 

 

 

 

저런 주문표 보면 제대로 홍콩 와 있는 분위기 나잖아요..ㅎㅎ

그립 그립.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매번 시키게 되는 딤섬들은 정해진 것 같아요.. 하하 

 

하카우, 샤오롱바오, 차슈바오, 새우창펀, 오리구이 로미엔, 완툰탕면, 마라완툰

이렇게 7개나 주문했습니다! 하하

 

먹짱 동생 왈 : 둘이서 이 정도는 기본이지. 라고 ....

 

 

 

 

두둥 맛있겠죠.

샤오롱바오, 하카우, 차슈바오, 그리고 오리구이가 올라간 면 요리!

 

 

 

 

저랑 동생이 특히 짱펀을 좋아해요.

짱펀은 필수.. 그러나 홍콩에서 먹는 그 맛은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했어요 ㅠ_ㅠ

역시 현지에 가서 먹어야...

 

딤섬들은 다 맛있었구요! 차슈바오는 그냥 그랬어요.

요런 류의 딤섬은 확실히 팀호완 그 번! 그게 맛있어요.

 

 

 

 

딤딤섬 추천 메뉴!

딤딤섬 가시면 이 오리구이 로미엔 꼭 시켜보세요.

저도 다른 테이블이 먹는 거 보고 맛있어 보여서 시킨거거든요.

껍질 바삭한 오리구이 엄청나게 양 많구요, 면도 짱 많아요! 그리고 맛있어요...

 

 

 

 

꼬들한 면이랑 오리 고기 너무 조화롭고 맛있어요.

저런 오리구이는 북경오리집 가서 전병에 싸서 먹는 걸로만 먹어봤거든요.

이렇게 면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딤딤섬 추천메뉴 둘!

 

제가 이렇게 매운 마라 양념 된 요리를 좋아하거든요.

팀호완에도 이렇게 생긴게 있는데 진짜 맛있거든요?

역시 딤딤섬에서도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메뉴 이름 마라완툰 이에요!

 

약간 딤섬이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때 여기다 찍어 먹으면 진짜 싹- 잡아주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ㅎㅎ 먹을 수 있답니다.

이거는 꼭 시켜보세요!

 

 

 

 

 

완탕면이 아니라 완툰탕면 이라고 되어있는데..

여튼 저는 완탕면이라고 할랍니다.

 

완탕면도 맛있었어요! 딤딤섬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좀 높은? 팀호완 보다는 더 고급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코엑스에서 딤섬 땡기시면 가보세요~

다른 기본 딤섬들은 많이들 드시니까, 오리구이 면요리랑 마라 들어간 매운 것은 꼭 시켜보시구요!

 

 

 

 

점심에 딤섬을 5만3천원 어치 먹은 ㅎ...

동생과 저입니다. 하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