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연희동 카페 프로토콜 아르떼미데 조명이 인상깊은 곳

쇼요 2022. 10. 21. 00:22
728x90



연희동에 좋은 카페가 참 많잖아요?
근데 일하기 좋고 노트북 하기 좋은 연희동 카페가 있다고 하는데 안 가볼 수 없죠!
바로 프로토콜 카페입니다. 생기자마자 인기가 많더라구요.




나만의 시간 프로토콜에서 보내는 방법!
약간 카페 보다는 갤러리 들어가는 느낌이네요.





엄청난 규모에 일단 놀랐어요.
커피바도 엄-청 길고요.
저 빈티지 스러운 서랍장도 아주 예쁩니다.




연희동 프로토콜의 인상깊은 점!
아르떼미데 조명으로 완전 꽉 채웠다는 점.
조명값만 해도 후덜덜하겠는데? 했어요.

이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컨셉 확실해서 마음에 들어요.




저기도 아르떼미데 조명.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조명 다양하게 구경하고 싶다면 가보세요 ㅎㅎㅎ




종류별 톨로메오를 볼 수 있는 카페..
서랍장 또 봐도 예쁘구요.




연희동 카페 프로토콜 메뉴입니다.
커피 필터커피 논커피 이렇게 나뉘구요 종류가 아주 다양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공간.




탬버린즈는 이 공간에 넘 잘 어울리네요.
우리집 화장실이랑은 안 어울리는데 말이죠.. ㅎㅎ
딱 블랙 화이트 실버 우드 이렇게 꾸며진 공간.




옷도 판매하는 걸까요..? 한 켠에 편집숍 처럼 꾸며져 있어요. 옷도 있고




원두도 있고 파우치도 예쁘네요.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조명 여기 한 20개? 는 넘게 있는 것 같아요..?
필터 커피 내리는 공간입니다.




밖으로 보이는 연희동 분위기도 좋았어요.



자리마다 메모지와 자, 연필이 구비되어 있어요.
노트북 하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좋고 일하기도 좋은!
코워킹 스페이스 느낌도 났구요.




즈희도 열심히 일을 해봅니다.. ㅎㅎ
벌써 해가 졌네요.
어둑하니 더 분위기 있던!




프로토콜 카페 원두도 다양하더니 디카페인도 있어서 넘넘 좋아요. 커피도 예상대로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마셨던 디카페인 필터 커피.
콜롬비아 ~~~ 이름이 넘 길어서 생략..




친구는 달달한 커피 마셨는데 역시 맛있대요.




일하기 좋고 노트북 하기 좋은 프로토콜 카페.
연희동 카페들은 규모 큰 곳이 많아서 좋아요.




해 지니까 최소한의 조명 만으로 은은한 분위기도 나고 좋더라구요!




해질 때 까지 일하고 집에 갔습니다.
여기서 일하면 집중력 최고예요.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