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광명] 이케아 근처 카페 추천 비로케이티드

쇼요 2022. 10. 27. 01:44
728x90



광명 이케아 들르기 전에 커피 한잔 하러 어디갈까 하다가 힙해보여서 들러본 곳이에요!
이름은 비로케이티드 구요.
공사 현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요즘 힙한 그 느낌이더라구요! 이케아 근처 카페 추천이에요.




여기가 바로 비로케이티드
이케아 광명이랑 가까운 거리입니다.
은근 괜찮은 카페가 없어보여서 겨우 찾은!




엄청난 수전이 눈에 먼저 띄었어요.
이거 넷플릭스에서 집 리모델링 해주고 하는 쇼에서 자주 봤던 것 같은데요 ㅎㅎ 예뻐요! 쭉쭉 늘어나는 스타일.




비로케이트 커피 맛집이에요
달달한게 당겨서 일직동커피 주문해봤어요.

먹고 싶은 메뉴 한가득입니다.




비로케이티드는 공사장 컨셉 카페에요.
공사판 어딘가에 테이블 놔두고 카페 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근데 그게 너무 험블하지 않고 힙해보이는 느낌?
잘 정돈된 컨셉이에요!




전체적으로 실버 톤이고요
층고가 높아서 공간이 좁아도 개방감 있게 느껴져요.




배관 빨강색으로 감싼 것도 포인트입니다.
저도 공사를 해봐서 그런지 이런 것들이 다 보이더라구요!




멋스러운 액자도 있구요.
카페 이름인줄 나중에야 알았다는...
가독성은 떨어지지만 어차피 읽으라고 한 거 아닐 테니까(?) ㅎㅎ




바닥도 내추럴한 느낌이네요.




공사판 느낌 ㅎㅎ
컵도 공사장 느낌의 일러스트로 채워졌어요.




음 공사판에 있다가 다시 공사판 와서 커피 마시는 기분.
그래도 남의 공간이니까 좋아요!
커피 넘넘 맛있었어요. 굿
여기가 일직동인가봐요. 일직동커피 추천!




한켠에 원두랑 드립백도 판매해요.
직접 로스팅을 하나 봅니다.

오랜만에 힙한 감성 카페 가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이케아 가면 근처 다른 카페도 탐방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