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피자헛 더블쉬림프 포켓 배달후기. 콘치즈포켓 엣지 필수요!

쇼요 2022. 4. 23. 11:55
728x90



피자가 유난히 먹고 싶은 날..
뭘 먹을까 엄청나게 서치를 하다가 오랜만에 피자헛을 시켜보기로 합니다.
왜냐면 요기요에서 할인행사를 했거든요.

이렇게 할인 쿠폰 줄 때 토핑 과-한 비싼 애들 먹어주는 것이 예의이니까..ㅎㅎ
오랜만에 피자헛을 시켜보았습니다.

뭘 시킬까 하다가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피자가 핫하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엣지를 콘치즈포켓 엣지로 추가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존맛탱입니다..
역시 먹잘알 들의 먹팁은 잘 따라해야돼요!


쿠폰 덕에 저렴하게 배달시킨 피자헛.
콘치즈포켓 엣지 진짜 맛있나봐요.. 저렇게 강추! 라고 써있네요. 하하.



피자헛 얼마만에 시켜보는 건지.. 와.
근데 이병헌이 피자헛 광고모델 이었나요?
이병헌이 왜 나와...? 초큼 당황했습니다.

최근 시켜먹은 곳들은 다 대기업? 아니고 소형? 프랜차이즈 들이라,
그런 곳들의 피자 박스 트렌드가 사람 광고모델 안 쓰고 약간 미쿡 느낌나는 그런 디자인이 많잖아요?

근데 저렇게 사람이 왕 크게 있으니까 와.. 한국 같네(?)
물론 한국 브랜드는 아니지만, 엄청난 체인점에서 시켰다 확 느껴졌어요.

역시 피자헛은 클래식이라 디핑소스 이런 것들은 시키지 않았고 피클이랑 핫소스도 뭔가 클래식한!
딱 이렇게 깔끔하게 주문했습니다.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 콘치즈포켓 엣지 추가한 것.
(헥헥 이름 한 번 어렵네요)

두둥
이거 m 사이즈인데요, 혼자 먹기엔 이게 딱인 것 같습니다.
아 둘이 먹기도 좋을 크기에요. (소식하는 사람만 있다면)

일단 비주얼로 너무 놀라운 느낌!! 저는 원래 토핑 안 많은거.. 엣지 없는거 치즈 위주의 심플한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화려한 피자를 시켜봅니다. 칼로리 대폭발이지만 맛있어 보이니까 이미 만족.




와.. 저 엣지만 따로 떼어서 먹고 싶었어요.
술집에 가면 나오는 기본 그거 아시죠? 콘치즈 안주요!
딱 거기에 치즈 더 추가된 느낌! 엄청 달고 맛있어요.
겉은 바삭 쫀득? 하고 콘치즈의 달달함이.. 와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맛잘알 피자헛입니다.



사실 엣지 말고 피자 토핑이나 뭐 이런 맛들은 평범했거든요?
근데 저 콘치즈포켓!!! 저게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 콘치즈포켓 꼭 드시기로 해요.



약간 고구마 무스 같은 게 들어있는 것 같기도 하고?
되게 달달한데 느끼하지는 않고, 톡톡 터지는 옥수수 넘 좋고요.
달달하니 존맛탱입니다. 꼭 엣지를 추가하세요 !!! (진심)
근데 단 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한개 먹으시면 질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저는 괜찮았어요!



병헌씨도 한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