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발견/맛집 카페

성수동 와인바 위키드와이프. 전 메뉴 다 먹어보고 추천!

쇼요 2022. 6. 17. 17:32
728x90



요즘 성수동, 서울숲에서 완전 힙한 와인바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름부터가 궁금한 #위키드와이프!

 

색감부터 엄청 컬러풀하고 알록달록하다 했더니, 코펜하겐 감성의 성수동 와인바 인가봐요.

점심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낮술 하기도 너무 좋구요!

그냥 브런치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일단 인테리어나 테이블세팅 등 너무너무 예쁘고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었어요.

모든 음식 메뉴를 다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답니다.

 

특히 추천메뉴는 아래 나가요!

 

 

 

 

성수동 와인바 위키드와이프

바로 보이는 곳은 그로서리 겸 와인보틀샵이에요.

여기서 와인을 직접 포장할수도 있고, 재밌고 맛있는 것들 구매할 수 있는데 이따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위치는 여기구요, 지하철 역으로는 서울숲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3:00 ,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5시 입니다. (월요일 휴무)

주차는 건물에서 해주는건 불가하구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와인바라고 해서 음식이 가벼운 것만 있을 줄 알았는데,

식사하면서 와인 곁들이기 딱 좋은 메뉴들만 있었어요.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코펜하겐 감성!

이곳이 바로 성수동 코펜하겐 입니다. ㅎㅎ 

* 코펜하겐 가본 적 없음 ㅎㅎ

 

벽이랑 테이블이랑 물병까지 다 너무 예쁘죠.

 

 

 

 

 

 

 

여기는 바 자리인데 너무너무 예쁘죠.

저 파랑 타일이 너무 예쁩니다..

 

전체적으로 파랑파랑, 노랑노랑 한 곳이에요.

 

 

 

 

주말인데 저희가 살짝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내부 사진 더 찍을 수 있었습니다.

먹고 나갈 때는 꽉 차 있더라구요!

 

 

 

 

성수동 위키드와이프 메뉴판.

파니니도 있고, 메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거의 종류별로 다 시킨 것 같아요.

 

 

 

넘 예쁜 테이블세팅

 

 

 

 

또 자리마다 센스있게 이렇게 알콜스왑도 놓여져 있더라구요.

깨끗하게 손 슥슥 닦고 먹을 준비!

 

 

 

 

위키드와이프의 메뉴들이 전부 다 색달랐어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아니라 일행들 모두 놀랐어요!

 

그 중에 저는 이 아이가 가장 맛있었는데요, 알배추 샐러드거든요!

이거는 꼭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파니니도 맛있었구요,

그러나 얘는 그럭저럭 평범한 맛!

 

 

 

 

쿠스쿠스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어요.

당근을 독특하게 슬라이스 했더라구요.

씹히는 식감도 좋고 산뜻하니 맛있었던!

 

전체적으로 메뉴가 다 평타 이상이라고 저희는 평가했습니다..ㅎㅎ

 

 

 

 

이건 컬리플라워로 만든 리조또에 블랙 올리브칩을 올린 거에요!

비주얼부터 범상치 않죠. 근데 요것두 넘넘 맛있었어요!

 

 

 

 

이쯤 되니까 낮술 한 잔 곁들여야 하지 않나 해서

와인 리스트를 요청드렸어요.

와인 리스트도 다양합니다.

 

 

 

 

얘도 완전 추천 메뉴!

세상에 이런 메뉴 보셨나요.. 플레이팅부터 예술이에요.

 

명란 숏파스타인데 감태가 토핑되어 있어요.

와, 이 조화가 말도 못하게 맛있더라구요.

 

테이블이랑 그릇이랑 레몬의 저 색감 매치까지 환상 아닙니까..?

 

단순 성수동 와인바 라고 하기엔 아까운 성수동 맛집 ! 

 

 

 

 

와인이 나왔어요.

요것도 너무 맛있었는데!

 

 

 

 

또 추천메뉴요..

아니 이쯤되면 다 추천메뉴 ㅎㅎㅎ

 

새우랑 컬리플라워랑 꽈리고추 다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는 커리 베이스였는데 매콤하니 넘 독특하고 좋았어요.

이거는 정말 와인 안주로 딱이에요.

 

새우가 되게 탱글한 느낌? 너무 맛있습니다. 추천!

 

 

 

 

 

미트볼과 모짜렐라 치즈 그라탕인데요.

오븐 요리도 넘 잘하시더라구요.. 맛있습니다.

 

무얼 시켜도 실패 없으실 것 같아요!

 

 

 

 

위키드와이프.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아까 봐뒀던 바로 옆에 스로서리샵 들어갔어요.

세상에.. 여기서 선물 꾸미기를 할 수 있더라구요!

너무 신박하고 좋네?!

 

 

 

 

사용료 4천원을 내면 여기있는 재료들로 마음껏 포장할 수 있어요!

너무 좋은...

 

 

 

 

재미있는 재료들도 많이 판매하구요.

흔하게 다른데서 보던 거랑은 달리 못 보던 브랜드들도 많이 보여요.

 

 

 

 

 

그리고 위키드와이프의 유니크한 점.

이렇게 와인마다 페어링할 음식 추천을 써준 게 인상 깊었는데,

음식 추천이 엄청 디테일하더라구요 ㅎㅎ

지코바숯불치킨이랑 어울릴 와이느 겉절이 파김치와 어울릴 와인

전혀 생각하지 못한 조합들을 추천해주니까 재밌었어요!

 

 

 

 

낮술하러 위키드와이프로 가보세요! 

 

 

 

 

728x90